〔당진 다문화〕다함께 만들어 더 아름다운 우리네 이야기,

  • 글자크기 설정

사본 -ASF8BB
사업보고회 홍보 리플렛


당진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박선영)는 다음 달 16일 오후 2시 부터 4시 까지 시 종합복지타운 2층 대강당에서 올해 추진한 사업들에 대한 보고회를 진행한다.

이번 사업보고회는 "다함께 만들어 더 아름다운 우리네 이야기"라는 슬로건으로 올 한해 동안 추진한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자리로 다문화 가족 복지 증진에 공헌한 유공자 표창·한국어교육 우수자 표창·사업성과 보고·가족 체험 등의 행사 순으로 진행했다.

또한 축하 공연으로 '일곱빛깔 악단'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다문화 자녀들이 꾸미는 합창 공연과 소수국가 자조 모임인 '두드림' 난타팀의 멋진 난타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프로그램 이용자 활동 작품 및 활동 영상을 통해 올해 1년 동안 진행한 사업과 프로그램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박선영 센터장은 "올 한해도 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따뜻한 관심과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이번 사업보고회&한국어 종강식 개최를 통해 내년도 사업계획 수립의 운영 방향성 모색 및 다문화가족·외국인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더 나은 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필효홍 명예기자(대만)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