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피서지 내몽고 슈퍼 초원 파티 어때요(나담대회 장면) |
수만 에이커의 자연 초원 위에 10만 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노래하고 춤추고, 수천 마리의 준마가 울부짖고 질주하고, 수천 대의 자동차가 으르렁거리며, 7월 14일 열리는 초원 나담에서 나타날 장면이라고 한다. 나담 현장 6개 구역의 이색 공연과 슈퍼 초원 파티는 모든 방문객의 여행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한다.
'나담'은 몽골어 음역으로 '오락과 게임'을 뜻하며 풍년의 기쁨을 표현한다. 매년 음력 6월 4일 (초록화홍, 마장양비가 많은 양력 7, 8월)에 시작하는 나담은 초원에서 매년 열리는 전통 잔치라고 한다.
내몽골의 시린궈러멍의 대초원은 확실히 피서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한다. 요즘 베이징 최고기온이 38도까지 올랐고 밤에는 에어컨을 켜지 않으면 잠을 이룰 수없다고 한다. 시린궈러의 평균 기온은 약 21도이며 자체 천연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밤에 잘 때는 이불을 덮어야 한다고 한다. 이곳의 수평선 초원인 오랍가이 주곡만은 초원에 대한 모든 상상을 만족시킬 수 있다고 한다.
내몽골에서는 자율주행 투어, 캠핑 투어, 휴가 투어 건강 및 웰니스 투어도 시작한다고 한다. 재몽골은 관광객과 친구들에게 "어떻게 와서 놀고, 무었을 먹을지"를 알리기 위해 현재 앱에서 "원클릭 투어 내몽고"를 출시하고 여름"초원 스타일"을 출시했다고 한다. 아름다운 내몽골"호룬베 이얼 초원" 3일 투어, "사막전설, 바단자란 사막모험 투어" 3일 투어 등 15개 고품질 관광 루트와 17개 부모, 자녀 연구 테마코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한다.
아울러 갓 졸업한 졸업생과 대학생들에게 여름 항공권 블라인드박스 상품 300만 위안을 지급할 계획이라고 한다. 내몽고 자치구는 여름에 10개 이상의 새로운 국내 노선을 개통했으며, 만저우리에서 크라노야르스크까지 국제선을 추가했으며, 후룬베이얼까지 194개의 전세 항고아편을 개설하고, 퉁랴오까지 11개의 특별 관광 열차를 개통했다고 한다.
높은 산을 오르고, 사막에 가고, 해변에 머물고, 아름다운 초원에 와서 ‘푸른 하늘에 떠있는 흰구름 몇 개’와‘바람에 날리는 풀 아래에서 소와 양을 볼 수 있는 풍경’ 멋진 대초원을 구경하는 것이 이 삶에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한다. 명예기자 한영란(중국)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