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다문화] 여름 더위 날려준 예산군 산성 어린이공원 물놀이장

  • 글자크기 설정

기사2 물놀이장_
7월 말, 무더운 날씨 속에 가족들이 시원하게 쉴 곳을 찾던 중 예산군 산성 어린이공원 물놀이장이 최적의 장소로 떠올랐다. 이곳은 깨끗하게 관리된 시설과 다양한 물놀이 기구로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페이스북을 통해 예산군 블로그에서 이 물놀이장을 알게 됐고, 집과 가까워 접근성도 뛰어났다. 시설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으며, 화장실과 임시 탈의실도 마련돼 있어 이용이 편리했다. 넓은 마당과 그늘막, 벤치가 곳곳에 설치돼 있어 가족들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충분했다.

물놀이장의 물 온도는 적당하고, 미끄럼틀과 분수 등 다양한 놀이기구가 갖춰져 있어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다. 무엇보다 안전요원이 상시 배치돼 있어 부모도 안심하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었다. 이용료가 무료라는 점도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였다. 여러 번 방문해도 아깝지 않은 곳이다.

이 물놀이장은 여름철 가족들에게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며, 내년에도 다시 찾고 싶은 장소로 자리매김했다.

실제로 물놀이장을 찾은 한 가족은 "이곳은 정말 깨끗하고 안전해서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 딱 좋아요"라고 만족감을 전했다.
쩐티양 명예기자 (베트남)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