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다문화] 예산군가족센터, 유아 대상 ‘함께 만드는 행복키트’ 프로그램 운영

  • 글자크기 설정

기사3 행복키트
예산군가족센터는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3세부터 6세까지의 유아와 부모를 대상으로 '함께 만드는 행복키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가족 간의 창의력과 협동심을 키우기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해 자연스러운 소통과 협력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총 1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매주 화요일에는 3~4세 유아와 부모 4가정이 16시부터 17시 30분까지▲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5~6세 유아와 부모 각 3가정이 같은 시간에 참여한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창작 활동을 즐기며 가족 간 소통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는 자녀와 긍정적으로 소통하며 양육에 대한 자신감과 역량을 키울 수 있으며, 지역 내 육아 지원 공간의 활용이 확대되고 부모 간의 네트워크와 정보 교류도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예산군가족센터는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더 많은 가정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황티안하이 명예기자 (베트남)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