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가족센터는 9월 1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수련관 야외무대 및 잔디광장에서 제3회 태안 가족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은 제3회 태안 가족축제 포스터. |
태안군 가족센터(센터장 문경신)는 9월 1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수련관 야외무대 및 잔디광장에서 제3회 태안 가족축제를 개최한다.
가족축제는 지난해에 이어 ‘우리 가족 多 행복해 U’라는 주제로 지역사회에 정착해 생활하고 있는 다문화 가족을 응원하고, 유관기관 협력을 통해 상호 문화 교류 및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된다.
가족 축제는 공연과 체험행사, 먹거리 등 3가지 구분해, 태안 군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고 일부 체험행사는 사전 접수 또는 오후 1시 30분부터 접수해야 참여할 수 있다.
또 난타공연과 줌바댄스, 다국의상 퍼레이드, 대형 퍼즐 퍼포먼스로 구성하고, 체험행사는 다국 놀이와 전통 놀이, 성교육, 에어바운스, 먹거리로는 베트남 대표음식 반미, 필리핀의 룸피아와 달고나, 솜사탕, 팝콘, 슬러시 진행할 예정이다.
태안군 가족센터 관계자는 “이번에 열리는 제3회 태안 가족축제는 다양한 국가의 문화와 풍습, 음식 등을 체험하는 자리로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안군 가족센터(041-670-6054)로 문의하면 된다.이지연 명예기자(베트남)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