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께서 다문화 가정 임원과 금산자치 연합회장님에게 약속을 해주셨다.
어떻게 도움을 줄 것인지에 대한 대화를 통해 우리에게 장학금을 선사해주시기로 하신 것이다.
대표님 덕분에 다문화 학생들에게 지원을 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사업 구상에 대해 이야기를 듣게 되었고 덕분에 우리도 매우 큰 자부심을 느끼게 된 시간이었다.
매우 영광이었다.
항상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
11월 18일 금산군 다문화어울림한마당 추진하기 위해 축제 주최단체 '다함께하는세상만들기' 단체 운영진이 대둔그룹을 방문을 했다.
회장이신 유태식님이 다문화 가족 학생 장학금 지원, 어려운 가정 등유 지원, 군내 행사 추진하기 위해 기부금 등 방식 통해 매년 약 3000만원 지원 하고 있다.
대둔 그룹은 현재 추부면 대학로 32-7 위치한 우리병원도 병행 운영하고 있다.
이번 축제에 우리병원은 다문화 가족을 건강증진을 위해 독감 예방접종 바우처도 20매 제공할 것이다.
또 학부모를 대상으로 종합검진 받을 때 수면 내시경에 본인 부담금을 2024년 8월 31일까지 무료로 해 줄 계획이다.
이 병원은 종합검진에 적합한 최신형 의료기계 갖추고 있으며 혈액검사, 소변검사 등은 병원에서 직접 분석 할 수 있어 결과를 기다리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다.
검진을 통해 중대 질병 의심이나 확진 되면 대전 또는 서울 의 유명한 병원을도 연결 해 줄 수 있다고 우리병원 행정실장 정다이씨는 말했다.
정 행정실장은 "특별히 검진을 통한 정확한 진료로 지역주민 모든 분들께 인정받는 의료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 했다.
이번 방문을 통해 대둔그룹은 100만원 물품, 우리병원 70만원 상당한 독감예방접종 바우처 20매를 지원했다. 박혜림(필리핀)·손효설 명예기자(중국)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