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가족센터는 26일 가족공감센터 주차장에서 제4회 태안 가족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은 태안가족축제 홍보 포스터. |
태안군 가족센터(센터장 박지연)는 26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가족공감센터 주차장에서 제4회 태안 가족 축제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제4회 태안 가족 축제'는 지역사회에 정착해 생활하고 있는 다양한 가족을 응원하고, 유관 기관의 협력을 통해 상호 문화 교류 및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린다.
가족 축제는 공연과 체험행사, 먹거리 등 3가지로 구분했으며, 군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고 일부 체험행사는 사전 접수가 필요하다.
K-POP 댄스, 어린이 발레 등 공연과 함께 다국놀이와 전통놀이, 인절미 만들기, 에어바운스 등 체험행사가 진행되며, 먹거리로는 반미(베트남), 포춘쿠키(중국), 사탕수수 주스, 솜사탕, 팝콘, 슬러시 등을 맛볼 수 있다.
가족센터 관계자는 “태안 가족 축제는 가족 공감센터 개관식과 청소년 어울림 마당이 함께 열릴 예정으로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가족축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태안군 가족센터(041-670-0110)로 문의하면 된다.이지연 명예기자(베트남)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