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다문화]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섬 '10위'에 오른 보라카이

  • 글자크기 설정

필리핀 보라카이


필리핀 마닐라, 미국 여행 웹사이트 Travel+Leisure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필리핀 보라카이 섬이 올해도 세계에서 좋아하는 섬 중 중 하나로 선정됐다.

하얀 모래사장과 수상 스포츠, 활기찬 밤 문화로 유명한 이 인기 있는 보라카이는 섬 여행지는 2024년 기준 92.94점을 받아 전 세계 25개 섬 가운데 10위를 차지했다.

해당 웹사이트의 설명에는 보라카이가 "필리핀의 7,641개 섬 중 여전히 나머지 섬들과 차별화되어 있다"고 적혀 있다.

"길이가 불과 4.5마일인 이 작은 섬은 파티와 밤의 유흥으로 '잠들지 않는 섬'으로 알려져 있다"라고 보도했다.

보라카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은 아름다운 일몰, 청록색 바닷물,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가루처럼 부드러운 흰 모래로 유명하다.

사진으로는 그 아름다움을 제대로 표현할 수 없다.

직접 경험해야 그 아름다움을 알 수 있다.

뜨거운 날씨에도 모래는 시원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해안을 맨발로 걷기에 이상적이다.

화이트 비치가 관광객과 지역 주민 모두에게 인기 있고, 해변을 좋아하고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의 꿈의 여행지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방문객들은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에서 수영이나 수영을 즐길 수 있고, 다이빙, 스노클링부터 카이트서핑, 수중 산책까지 다양한 수상 스포츠와 활동을 시도할 수 있다.

보라카이의 큰 매력 중 하나는 완벽하게 색조가 들어간 멋진 일몰이다.

하늘은 분홍색, 주황색, 보라색으로 물든다. 밤에 크롤링하기 위해 섬은 일몰 후 다양한 식당과 바를 탐험하면서 살아난다.사라스엘사 명예기자(필리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