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다문화] 논산시가족센터, 여름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족들 웃음꽃 피우다

  • 글자크기 설정

4-1. 논산의 같이 가치
논산시가족센터는 7월 12일 지역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또로롱딸기농장에서 여름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블루베리 수확, 케이크 만들기, 실내 물놀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실내 물놀이는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다양한 물놀이 장비와 장난감, 쾌적하고 시원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4-2 논산의 같이 가치
아이들은 전기자동차 장난감을 직접 운전하고, 작은 물고기 '미꾸라지'를 잡아보는 체험도 했다. 프로그램이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 진행돼 물놀이 시간이 짧게 느껴졌다는 의견도 있었다. 한 학부모는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해 더 오래 놀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논산시가족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역 사회와 소통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4-3 논산의 같이 가치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으며, 논산시가족센터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러한 노력은 지역 사회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가족 간의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장지링 명예기자 (중국)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