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다문화] 현빈, 필리핀 첫 방문… 팬들과 특별한 만남 가져

  • 글자크기 설정

엘사(필리핀)-현빈
한국의 인기 배우 현빈이 필리핀 마닐라를 첫 방문하며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현빈의 방문 소식에 필리핀 전역의 팬들은 기다려온 스타를 맞이할 준비를 마쳤고, 특히 마닐라의 솔레어 리조트 (Solaire Hotel) 엔터테인먼트 시티에서 열린 그의 첫 공식 기자회견은 큰 관심을 모았다.

기자회견에서 현빈은 자신의 최근 프로젝트에 대한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이 사랑하는 역할 뒤에 숨은 인물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었다.

현빈은 8월 8일 금요일, 필리핀을 방문하여 필리핀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내며 오랜 숙원을 이루었다. "필리핀에서 보내주신 따뜻한 환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필리핀을 항상 여행 목록에 두고 있었지만, 바쁜 일정 탓에 아직 제대로 둘러보고 경험할 시간이 없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번 방문에서 받은 환대는 그가 기대한 것 이상으로 따뜻하고 훌륭했다고 전했다.

기자들이 현지 음식을 먹어본 경험에 대해 질문하자, 현빈은 미소를 지으며 "정말 맛있고 놀라운 식사를 했다. 필리핀 음식을 추천받아 아도보(돼지고기 장조림)를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다"고 말했다.

현빈의 이번 방문은 그의 필리핀 팬들에게 큰 의미를 남겼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엘사 (필리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댓글 0